본문 바로가기
  • be happy
여러가지꿀팁

알리 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가입하기 - 알리 사용자라 도전

by totorimomma 2021. 2. 21.

알리에서 종종 물건을 사는 우리 오빠.

아마존어필리에이트 얘기를 하니 아마 알리도 있을거라더군요 ^^

그래서 ~ 알리 꺼도 해봤습니다.

 

아마존은 미국에 있을 땐 썼는데 요샌 안써지더라구요...

하지만, 블프를 생각하면서 그냥 둬봅니당 ^^

 

아마 직구를 많이 하시는 분들께도 꿀템이 아닐까싶네요

 

다음에 리뷰할 필터들도 알리 직구, 홈카페 아이템들도 알리 직구거든요 ㅎㅎㅎ

 

 

직구하시는 분들은 알리 많이 이용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

 

우선, 오빠꺼 말고 제꺼로 할려고

알리익스프레스 가입부터!

 

 

어필리에이트 계정은 구글 계정으로 통일했습니다.

구글계정이용하면 알리가입 끝

어필리에이트 가입 사이트 : https://portals.aliexpress.com/

 

Earn high commission from top aliexpress online affiliate marketing programs platform 2017

Why Choose Aliexpress Affiliate Program ? How it works:1.Register 2.Get Links 3.Get Paid

portals.aliexpress.com

단계별로 그림판 작업해놔서 보기 쉬우실 거예요 ^^

한국 South Korea 로 되어있어요

사이트별로 좀 달라서 전 이거 찾는것도.....ㅎㅎㅎ

네이버 블로그랑 밑에 사이트 추가해서 티스토리도 입력해 봅니다.

페북, 인스타는 제가 잘 하지안해서 .., 티스토리까지만 ㅎ

 

폰번호는 82 국가번호쓰고 폰번 입력합니다.

뉴스레터는 혹시 하고 체크~

다른 것보다 승인이 빨라서 좋아요^~^

구글계정연동이라 메일로 날라온 거 보고 들어갔더니

이틀만에 승인나있네요 !

가입해놓고 다른분들도 링크타고 물건사주시면 감사하지만,

저흰 오빠가 알리를 잘 이용해서

그것만해도 활용 잘 할듯 싶네요 ^^

이상, 토리네 이야기 였습니다.

 

 

 

 

알리 전자제품 특가 : https://s.click.aliexpress.com/e/_AqaId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