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e happy
결혼이야기

결혼준비 / 청첩장 고르기 ♥/청첩장은 꼭 샘플로 확이하고 주문합시다.^^

by totorimomma 2021. 1. 21.

특별한 결혼식 청첩장 디얼디어 (deardeer.kr)

 

특별한 결혼식 청첩장 디얼디어

바른손청첩장 스페셜에디션, 스토리가 있는 청첩장, 남녀노소 만족하는 청첩장, 무료샘플, 모바일청첩장 무료제작, 식전영상 쿠폰제공

deardeer.kr

결혼 60일 남은 시점에 청첩장들을 많이 하신답니다. 저희도 이제 막 청첩장 샘플을 받았네요 ^~^

 

샘플받은 후기 남겨봅니다.

기다리던 샘플입니다. / 식권은 사실 사용하진 않지만, 이쁘네요 ^~^

온라인 상 제 원픽! but 실물보고 딴 거 선택했어요 

 

 샘플받고는 포토청첩장 라인으로 하기로 했어요 ^^

전체적으로 종이질도 좋아보이고 굳굳인 디얼디어 인것같습니다. ♥

 

누구 결혼식인지 확실히 알 수 있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