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e happy
여러가지 ~/제품리뷰

[마미요청][내돈내산] 석류 콜라겐젤리 ^^ 갱년기 여성 필수템!

by totorimomma 2021. 2. 2.

젊음의 열매 ; 석류

여자라면 지금부터 먹어도 늦지않다는 석류콜라겐입니다.

여성호르몬 성분이 풍부하여 갱년기 어머님들의 필수템이죠!

석류는 천연에스트로겐 성분이 풍부해 피부에도 너무 좋은 아이입니다.

감기예방, 갱년기 장애 예방 등 좋은 효능이 맣은 석류콜라겐.

피쉬콜라겐은 피부에 너무 좋다합니다.

갱년기여성 외에도 2/30대 여성부터 먹어도 좋다고 합니다. ^~^

이번 설날, 어머님 선물로도 좋아요 !

엄마요청은 석류 풍부, 저분자 피쉬콜라겐 함유가 많은 제품!

그래서 알아본 게, 김희애석류콜라겐으로 유명한 르시크릿 제품입니다. ^~^

제가 구매한 곳 : https://url.kr/kebunj

 

뉴트리원 르시크릿 김희애 석류 저분자콜라겐 갱년기 천연 에스트로겐 고농축 젤리 피부 영양 + 활력환

 

여기저기 비교했는데 이건 홈쇼핑보다 쿠팡이 쌌어요.

쿠팡에서도 저 링크~

 

위에 링크 클릭하면 좀 더 자세한 제품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2번째 구매할 때도 쿠팡이용했습니다.

그리고 왠지모르게 대량 구매보단, 2달분이 좋더라구요.

이 외에도 다른 석류도 먹어봤지만, (빨간O) 좀 신 제품들도 있더라구요.

엄마나 저는 신 귤도 안좋아해서...

맛도 있어야 계속 먹죠...

이 아인 엄마나 저도 다른 제품에 비해 먹을만했어요!

요 제품이 딱이었어요. 저희 엄마 매달 잘 드시고 계십니다. ㅎㅎㅎ

 

 

 

 

뉴트리원 르시크릿 김희애 석류 저분자콜라겐 갱년기 천연 에스트로겐 고농축 젤리 피부 영양 + 활력환

이번 명절에 어머님을 위한 선물로 석류콜라겐도 함께 추천드립니다. ^~^

 

이상 토리이야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