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e happy
넷플릭스 후기

넷플릭스 승리호 리뷰/아직 안본 사람이 있을까요 ?! 2번 봐도 재밌네요

by totorimomma 2021. 2. 9.

2092년 배경

 

음 많은 영화에서 설정했듯이, 지구는 환경오염으로 살기 힘든 곳이 됩니다.

진짜 나중엔 이렇게 될까 겁나네요.

 

그래서 고위층은 우주 위성궤도에 있는 UTS 라는 곳에 살아요.

UTS 시민 거주단지라는 곳이 바로 우주 낙원 같은 곳입니다.

 

이 영화에서 우주 쓰레기에 대한 얘기도 나와요

바로 승리호가 이 쓰레기들을 주워 처리반에 판매하는 배입니다.

 

... 학교다닐 때도 배웠지만, 우주 쓰레기문제.

얘도 현실 가능성이 충분한 얘기 같아요

수명 다 한 인공위성은 대기권으로 끌어와 태운다음 태평양에 떨어뜨려

바다속에 가라앉게 만든다했는데 이 또한 환경오염이라고 전 생각되네요...

 

그리고, 영화 승리호에 나오는 통역기! 너무 갖고 싶었어요.

...영어를 잘하고 싶은나, 못해서...동시통역기 좋아보였습니다.

 

 

... 다시 영화로 돌아가서;;;;;

 

 

조종사 "태호"역 : 송중기님, 멍뭉미 넘치는 얼굴 속 잘생김..ㅋㅋㅋ

우주에 떠도는 순이를 찾기위해 돈되는 일이면 다하겠다는 인물, 심성은 고움?ㅎ

 

 

"장선장"역 : 태리님 포스도~ 멋지십니다.

목소리도 너무 매력적입니다. 우주해적단을 이끌었다는데 , 포스 인정!

 

업동이역 :  유해진님 캐릭터 소화력 어떻게요...

승리호에서 사기캐2 입니다.ㅎㅎㅎㅎ

마지막에 ... 쪼~끔 놀랬지만 재밌었습니다.

아직안보신 분들, 보시면 무슨 말인지 아실꺼예요 ^~^

 

"타이거 박"역 : 진선규님! 극한직업 다시보기 얼마전에 했었는데 ^~^

승리호에서 너무 호감형입니다 >_<

도끼는 무섭지만.;;

 

꽃님이역 : 박예린양...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이 귀여운 꽃님이가 대량 살상무기라니요.............................

아마, 예린이는 어려서 사진 공개를 많이 안하는 것 같아요 ^^; 

 

 

전체적으로 스토리는 단순하고, 

크게 복잡한 스토리도 아니나, 

영상미가 보기 좋고 ( cg!)

배경음악? 등 전개는 좋은 거 같아요.

주말에 가족들과 봐도 괜찮을 

 

"승리호" 입니다.

 

예고대로 지구를 위해 승리호는 싸웁니다.

스포방지를 위해 말을 아낄게요.

넷플릭스 보시는 분들이라면 꼭!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메인 예고 링크 : 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86342&mid=48388

 

승리호 동영상

2092년, 지구는 병들고 우주 위성궤도에 인류의 새로운 보금자리인 UTS가 만들어졌다.돈 되는 일이라면,...

movie.naver.com

 

사진 출처 : 승리호 : 네이버 영화 (naver.com)

 

승리호 포토

2092년, 지구는 병들고 우주 위성궤도에 인류의 새로운 보금자리인 UTS가 만들어졌다.돈 되는 일이라면,...

movi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