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e happy
해외여행/유럽

서유럽 패키지 여행 - 랜선여행 - 사진모음 day 7(사진힐링-파리♥)

by totorimomma 2021. 2. 10.

#스위스에서 새볔에 움직여 기차타고 프랑스 파리로 넘어옵니다.

파리 넘어와서 버스로 이동해서 식사부터 했어요

바질 때문에 먹을만 했어요 음...그래도 전 많이는 못먹었어요..ㅎㅎㅎ

에스까르고

  

샹제리제 거리 걸어보고 개선문을 보는 시간있는데

딱 20분? 30분?...짧아요..ㅠㅠ

자유여행 때 워낙 프랑스에서 빵들을 맛나게 먹어서

저는 사촌동생들 델꼬 간식부터...

근데 인간적으로 너무 짧은 시간 ㅠㅠ

 

 

그래도 짱 맛나게 먹고 인증샷도 찍었답니다.

 

 

그리곤 베르사유 궁전으로 이동

요새 넥플릭스에서 베르사유 ...ㅎㅎㅎ 1,2화 보다 말았지만,

볼때 여기 갔다온 추억을 떠올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래서 여행들을 다니나봐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화려함의 끝......... 우리나라와는 또다른 매력이다라는 생각?

이후엔 에펠탑으로 Go!Go!

에펠 내부는 사실 처음 올라갔는데 나름 좋았어요

줄도 많이 안 길고 티켓은 가이드님이 먼저 줄서서 사주셔서 ㅎ

 

 

 

에펠에서는 파리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에펠탑 가는 거 추천드려요~

 

 

 

우리의 라이언과 어피치도 함께 ...ㅎ 지금은 라이언만 있어요 ㅠㅠ

어피치 어디갔을까요........

그리고는 한식당에서 저녁먹고 유람선 탔어요

****에펠탑+유람선**** 선택관광입니다.

자유일 때가 훨씬 저렴하지만,,, 어쩔 수 없죠... 여기까지왔는데 ㅠㅠ

동생들이랑 추억도 있고 해서 1인 60유로?추가했어요

자유해보신 분들 아시겠지만 차이가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야경은 너무 멋집니다!

 

 

음원 : 신대경 의 "봄소풍" 은 CC BY 라이선스로 제공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