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e happy
국내여행

우도 _ 전동 스쿠터 라이딩 _ 배시간확인 필수

by totorimomma 2021. 2. 12.

우도는 배편 사이트에서 꼭 확인하시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우도가는배, mobile (smart9.net)

 

우도가는배, mobile

 

udoboat.smart9.net

우선, 시간표와 가격표 올려봅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 사이트 꼭 확인해주세요.

 

총괄 요금표

 

신행으로 짧게 다녀온 제주, 그중 우도

스쿠터 빌려서 타고 돌아다녔는데 저흰 예약안하고 그냥 가서 보이는 곳에서 했어요

4시다되서 급하게 간 곳이라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여유로움

스쿠터 미리 알아보고 가시는게 저렴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면허증은 반드시 있어야됩니다. ^^

 

스쿠터는 필수인 우도 !

 

 

갤럭시노트10플로 다 찍은 건데, 제가 아닌 제가 나오는.....

 

 

라이딩 코스따라 쭉 가다보면 나오는 곳... 검멀레해변? 인거 같습니다

저희가 늦게 가서 그런지 정말 사람이 없었답니다... 사진찍긴 좋았어요.

 

우도봉까지 꼭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색감이 너무 이뻐요.

 

바람이 많이 부는 곳이라, 겉옷 들고가세요.

라이딩할 때도 계속 바람맞아서 셔츠나 가디건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