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e happy
여러가지 ~/제품리뷰

안마의자 알아보고 계약하기 : 바디프랜드 연제점

by totorimomma 2021. 3. 5.

아빠 생일이기도하고 예전부터 안마의자를 구매하려했던 부모님 ♥

맘카페 글도 읽어보고 여러 후기들도 봤을 때,

안마의자는 반드시 실 구매자가 체험하고 사는 게 좋다해서

평이 어느정도 괜찮은 바디프랜드와 휴테크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저희가 쓸 거면 가성비를 많이 따라가야겠지만,

부모님이 쓸 거라 부모님 맘에 드는 게 가장 중요했습니다.

안마의자를 선물하고도 반품하는 사례,

다른 제품들로 재구매하는 사례 중 하나가

실사용자맘에 안들어서니까요...;;;

리퍼제품들도 많이들 사용하는데

저희꺼면 저희도 리퍼 알아봤을꺼예요.

but, 부모님들은 별로 ...

 

가오픈 상태이며, 정식오픈 예정일이 3월 6일 이라고 하네요 ^^

역시 새로 오픈하는 데라 매장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엄마아빠 역시 인테리어에서 약간...맘 뺏긴.ㅋ

내부 인테리어가 이쁘죠?

인테리어 제품들도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가격표들이 있었습니다. ^^

2층에 전반적인 제품 체험이 가능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하체 중심 안마를 원하시는 분들이 구매하면 좋은 모델이랍니다.

하지정맥 있는 엄마는 좀 아파했어요.;

홈쇼핑에서도 가끔 보고

여러 행사중인 파라오제품

소가죽이라 가격대는 좀 합니다.

높은 연령층 타겟으로 만든 제품이라 안마강도가 강하게 세팅되어있진않습니다.

아빠가 체험했을 때는 괜찮다고 했는데

이 기기는 다른 안마의자 체험시 아프다고 느끼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저희가 픽한 모델입니다.

바디프랜드 팬텀하고 메디컬

두분이 둘다 체험하고 비교한 결과,

메디컬이 좀 더 정교하게 안마해주는 것 같다고합니다

코로나 전에 매주 지압을 받으러다닌 엄마도

메디컬 제품이 확실히 더 나은 느낌이더라구요

제품 상세보기 :  https://oneany.shop/xHhVoi

 

의료기기 팬텀메디컬 무상AS 5년

 

nefing.com

제품상세보기 : https://oneany.shop/0w5jxO

리퍼제품 가격확인하기 : https://oneany.shop/eyIo5o

 

바디프랜드 팬텀2 브레인 쥬빌리실버 안마의자 S급리퍼

 

nefing.com

안마의자가 체형을 스캔하고 안마를 시작하기 때문에

외소한 분들에게도 괜찮아요.

착한 가격 모델들도 있습니다.

요새는 신혼가전으로도 많이들 한다고 합니다. ^^

안마의자 외에도 정수기 렌탈도 같이 하는 지점입니다.

정수기들이 다 이뻐서 에스프레소 머신인 줄 알았네요

인테리어 제품들도 구경하는 재미가.ㅎㅎㅎ

바디프랜드 외에 휴테크 매장에서도 sls 9 모델 2개 체험했는데

음파진동 모드 너무 만족했어요.

휴테크 모델들은 소모품 갈기도 쉽게되있어서 좋긴했는데

천이라 오히려 외관상 별로라 부모님들이 별로 좋아하지않았어요

저도.....ㅎㅎㅎ

체험하고 나서 아빠는 바디프랜드나 휴테크나 다 괜찮으나, 바디가 더 좋다하셨고,

엄마는 안마 퀄리티 ? 는 휴테크가 조금 더 나은 거 같다했어요.

but, 우리 전반적 pick 은 바디프랜드였습니다.

제품보증 기간 : 휴테크 39개월 / 바디프랜드 59개월

3월 정식오픈하고 가서 계약완료해야겠지만, 현재까지는 메디컬로 할 것 같습니다.

오픈행사 이벤트보고 파라오도 좀 고민할 것 같긴해요 ^~^

3월에 재방문 후, 설치완료까지 하고 나면,

후기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상, 토리네 이야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