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e happy
여러가지 ~/제품리뷰

닌텐도 슈퍼 마리오 3D 월드 + 퓨리 월드 플레이

by totorimomma 2021. 2. 17.

어릴 때, 슈퍼마리오 게임 콘솔? 맞나요??

 

무튼 진짜 많이 했는데, 닌텐도를 통해서 하니 역시 재밌습니다.

와 3D로 이렇게 플레이하니 더 재밌어요.

오딧세이할 때도 밤샘각이었는데...

이번 슈퍼 마리오 3D 월드 + 퓨리 월드 도 미쳤어요...

캐릭터 너무 귀엽고, 완전 취향저격 !

게임 업로딩 , 스타트하자마자 소리지름 ㅋㅋㅋ

사전예약 이벤트가 있었으나, 귀차니즘으로 늦게하는 바람에 마그네틱 못 받았어요 ㅠㅠ

 

슈퍼마리오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고려해보심히..ㅎㅎㅎ

 

비닐 개봉! 오자마자 해봐야죠 ㅎㅎㅎ

슈퍼마리오는 모든 시리즈가 평타는 치는 듯싶습니당

냥이 너무 귀여워요! / 역시 게임팩만 들어있다보니, 심플~

링피트도 가끔하는데 오늘부터 한동안 얘만 할 것 같아요...

마리오~ 냥이버전~ 피치공주 제 원픽 ㅋ 

버섯괴물? 이름까먹었네요';;; 저아이도 너구리 같이 생겨서 귀엽습니다.

네 명까지 플레이 가능하다는 것도 큰 장점 같아요.

친구들 와도 같이 할 수 있다는 점!

오빠랑 둘이 같이 게임할 수 있습니다.

음... 게임을 별로 좋아하지않는 아내, 여친이있다면

이 걸로 입문하시면 같이 즐길 수 있지않을까 싶습니다. ㅋㅋㅋ

 

나쁜 쿠파...ㅋ 쿠파는 3D 모드 훨씬 실감나는 것 같아요

구하러 가야겠죠?ㅎ

오딧세이할 땐 달이었다면, 여기선 별 모으기

표지에서 볼 수 있듯이 투명관을 많이 볼 수 있어요

냥이 플레이 ~

아 캐릭터가 너무 귀엽습니다.

저작권관계로 많은 사진은 못올려서 아쉽 ㅠㅠ

 

 

관련 닌텐도 사이트 : https://store.nintendo.co.kr/7001000003444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