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e happy
해외여행/동남아

추억끄올 _ 대만 자유여행 3박 5일 taipei (2016) 기록저장 2일차

by totorimomma 2021. 2. 4.

 

 고궁보위안 - 중정기념당 - 단수이(홍마오청) - 스린 야시장 

 

 

숙소에서 다시 메인 스테이션와서 이지카드 ​구매, 충전해서 MRT 타고 다녔어요.

 

대만 자유여행

 

고궁보위안은 박물관이었는데 음.. 나름 괜찮았어요.

단수이행 타고 가시면 되여~ 스린역에서 내려서 1번출구로 나와서 버스타러 가야합니다.

 

음.. 아마 많이들 버스타려고 서 있어서 바로 알 거예요. 그리고 안내도 잘 되있으니 걱정안하셔두 됩니다. 

 

박물관이라 따로 사진은 찍을 수 없었어요.

박물관 외부는 되여~ 저희는 더워서 바로 박물관으로 들어왔어여.. 너무 더웠다능...  

 

저희는 너무 더워서 박물관에 대기하고 있던 택시 타고 중정기념당으로 왔습니다.

 많이 비싸진 않았어요~

 

입장료: 무료

관람시간: 09:00 ~ 18:00 연중무휴

근위병 교대식: 09:00 ~ 17:00. 매 정각

주소: No. 21, Zhongshan S Rd, Zhongzheng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0

 

진짜 사람들 거의 없었는데 근위병 교대식 할 때는 갑자기 우르르...ㅎㅎㅎㅎ

 

 

 

 

 이 날 진짜 너무 더워서...MRT 타고 단수이로 바로 넘어 갔어요..

단수이 역에서 내려서 근처 스벅 가서 쉬다가 근처 시장 구경했어요.

 

방송에도 많이 나왔던 문어튀김​인데

언니랑 저는 향신료 때문에 두 갠가 밖에 못 먹었어요. ㅠ ㅠ

다른 사람들은 다들 맛있게 먹던데... 

누가 크래커랑 이 것 저 것 많이 팔아요~ 

 

 단수이에서 26번 버스타면 홍마오청  ​가요~

홍마오청은 딱 사진 포인트들이 있어요 

인생샷을 건진다는 포인트들~

 다른 사람들도 찍으려고 기다리고 있어서 바로바로 찍었어요ㅎ 그래도 이쁜 사진들이 팡팡♥

 

 

 



여기도 브이......................;;;;;;;;;;;;;;;;

 

홍마오청에서 단수이역까지 저희는 걸어왔어요.

바다? 도 보이고 생각보다 먼 거리가 아니더라구여

가면서 보이는 곳 여기 저기 아기자기한 곳들도 있었구요 

 

 


 

스린 야시장은 .... 큐브 스테이크만 맛있게 먹은 곳이예요>>

생과일 파는 데서 망고랑 수박 샀는데 비쌉니다.......저희가 비싸게 산건지...ㅠ

취두부 파는 곳들도 있었는데 저희는 힘들었습니다...;

 








숙소 바로 밑이 편의점이라~ 이 날은 밤에 컵라면에 야시장에서 사온 망고랑 수박으로 가볍게~


totorimomma.tistory.com/61

 

추억끄올 _ 대만 자유여행 3박 5일 taipei (2016) 기록저장 1일차

♥  2016.08.17~2016.08.21 3박 5일 TAIPEI  ♥ with 제주항공 포켓와이파이도 인터넷으로 미리 하고 갔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한국인들이 엄청 많이 가는 곳이라... 비행기에서 내려서 진짜 그냥 따라만

totorimom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