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e happy
해외여행/유럽

서유럽 패키지 여행 후기 - 랜선여행 - 사진모음 day 1(2018)

by totorimomma 2021. 2. 4.

라이언과 어피치가 함께하는 유럽여행

 

고1 사촌동생 겨울방학을 맞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

대학 땐 자유로 갔었는데... 이번에는 준비시간이 없어서 바로 여행사를 이용했어요~

전체 패키지 상품 이용은 처음인데 괜찮았어요 ^~^ [ 온라인 투어 ]

 

 

 

이성형 가이드님이 함께 해주셨는데... 가이드님 감사했어요 ^~^

************** DAY 1 _ 인천에서 로마로~ 숙소도착후 휴식 *************

카카오플레즈 야광

아시아나 항공 로마 직항이다보니, 경유하는 다른 상품보다 훨씬 나은 거 같았어요.

역시 항공은 ... 대한 보단 ..별로였지만 그래도 평타는 칩니다. *^^*

(직항 선호따라.... 경유는 스탑오버 안하실꺼면 비추입니다.)

로마 3박하는동안 있었던 호텔입니다.

산마르코 호텔

 

서유럽은 호텔을 기대안하시는 게 좋으신거 아시죠?

기대를 안해서 전 괜찮았지만, 동남아 호텔에 익숙한 분들은 실망을 좀하셨어요 ;;

도착해서 숙소에서 쉴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도착하자마자 막 여행하는 것보다 

쉬고 움직이는 것도 good.

 

******************* DAY 2 아말피코스트 & 포지타노 마을과 해변 *******************

쏘렌토 전경

선택관광 : 카프리섬투어

절벽이 정말 ㄷㄷ 하더라구요.

여기말고도 버스타고 가는 길에 보이는 풍경들이 멋졌어요.

우리나라해안도로, 미서부말리부해안도로도 멋지지만 

여기도 역시... 멋졌습니다...

 

 

 

 

사이사이 길도 너무 이뻤습니다.

카프리섬투어는 막내 둘이 하구 저랑 사촌동생 한명은 패스 했는데...

다들 좋긴했는데 가격대비와 날씨가...아쉬웠데요~

날씨만 좋았더라면 왠지 엄~~청 좋았을 듯 한데.ㅎ

커플들이나 가족끼리 가셨으면 선택관광은 다 하시길 ㅎ ^^

사촌동생 너무 잘찍은 듯

 

이태리 남쪽은 북쪽이랑 많이 달라서 

화려하진 않지만, 잔잔한 매력과

해안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었어요 ^^

엽서하고 기념품 파는 곳인데 엽서들이 이뻤습니다.

밥먹고 나서 주변 산책중 본 곳 ^^

 

밥도 나름 먹을 만 했어요 ^^

 

 

카프리투어

카프리투어 한 사람들은 저 배를 타고 나폴리로 들어옵니다.  동생들 돌아오는 동안 저흰 커피도 한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