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e happy
해외여행/유럽

서유럽 패키지 여행 후기 - 랜선여행 - 사진모음 day 3-1(2018)

by totorimomma 2021. 2. 4.

★ Day 3 로마 & 티칸 박물관 ★

운동화 필수 코스인 로마일정~♬

로마시내 전체가 박물관이라 할 만큼 볼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

첫번째로 본 곳이 콜로세움 개선문

개선문은 파리개선문의 시초입니다.
남부아말피 해변을 보다가 작품같은 건축물들을 보기 시작하니,
진짜 유럽 여행 Start~한 기분

 

 

로마 시내가는 길

 

개선문앞에서~

옆에서도  찰칵 ㅎ


내부 관람할 시간까지 주어지진 않기 때문에 겉으로 한바퀴 돌았어요.

저희는 벤츠투어를 하지않아서 다른 분들가실 때까지 여기에.;; 
패키지여행 특성 상 정해진 루트 외에는 안전상의 문제도 있고 어디 못가게하죠...

 

그리고 선택관광안한다고....ㅡㅡ음....

트레비 분수 갔다면, 동전은 던져야죠 ㅎ

저도 요 앞에 왔을 때
한 개 던졌는데
로마 재방문  ♥

 

이태리에선 1일 1 죠 ㅎㅎㅎ
이상하게 한국에선 많이 안먹어도 요기선 왜 왜이리 땡기전지..ㅎ

이건 ... 웨딩케이크로 유명한,
전쟁기념관!

음... 걸어서 식당 가다가 봤어요
전에도 걍... 길가다 보고 패스~

산탄젤로 성으로 이어져 있는 다리에서 ㅎ

동생이 느낌있게 찍혔네요. ㅎㅎ

마음 아픈 건.....돌아오는 공항에서 손지갑 sd카드 분실...

로마껀... 폰으로 찍은 거만 남았네요 ㅠㅠ

* 업로드는 못했지만, 성베드로성당이 보이는 광장에서
있다가 밥먹는 곳으로 이동했어요~

판테온하고 스페인 광장 못간건 정말...ㄷㄷ 가까운뎁... 자유때는 충분히..ㅎ



****벤츠투어 안하면 걸어서 관광인데


로마를 자유로 다녀본 입장에서 충분히 볼 수 있는 곳들을 못봤다는
생각에 ....... 열폭

* 벤츠투어 하신 분들은 다들 만족했다하셨어요.*
혹시 가시게 되면 하시는 거 추천이요.
맘 편히 하세요.
벤츠투어 안하고 그냥 걸어다니시면 많이 못보고
벤츠투어 하시는 분들 끝나고 오실 때까지 대기타고.
머무는 시간 생각하면 벤츠투어 하시는 게 나아요.

패키지 아니신 분들은 걸어서 또는 버스타고 다니시면 됩니다
구글 맵~진짜 진짜 유용 ㅎㅎㅎ*

같이 간 동생들에겐 담을 기약하라 했어요 ㅋㅋㅋㅋ

 

댓글